안성 분위기 맛집, 웅스카페
* 본 글은 <안성맞춤랜드>에 위치한 "웅스카페"에 직접 가보고 내돈내산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 정말 예쁘다
웅스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느끼는 것은 바로 '인테리어'와 '분위기'입니다.
<안성맞춤랜드>에 위치한 웅스 카페는 바로 앞에 '보령소류지'의 뷰가 정말 예쁩니다. 특히, 밤에 불빛이 켜지면 더욱 분위기가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예쁩니다. 마치 캠핑장에 온 것처럼 텐트도 있고, 만화방 분위기의 작은 방과 책도 있습니다.
시끄러운 음악이 아닌, 피아노 반주 음악이 카페 안을 가득 채워 더욱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며 책 한 권, 뷰 한 번 보며 여유를 즐기기 딱 좋은 카페입니다. 운 좋은 날에는 카페 사장님의 라이브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 천국을 맛본 맛
웅스 카페에 또 한 번 놀란 것은 바로 '맛'입니다. 기본 6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 값에 어울리는 퀄리티 있는 음료가 나옵니다. 제가 마신 건 <밤 라테, 6000원>인데요. 달달하고 밤이 위에 올려져 있어 식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맛. 이 씨. 어. 다! 다음에 또 추운 날 간다면 밤라테를 마실 것 같아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생과일주스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정말 생과일을 갈아 넣은 주스라는 것에 이곳은 음료에 진심이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지난번에 갔을 때는 <밀크셰이크, 6500원>, <로투스 프라페, 6500원>를 마셨는데 양도 엄청 많고 맛있었습니다. 제 남자친구는 밀크셰이크는 웅스카페를 이길 곳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맛있습니다.
또, 인간사료라고 불리는 저 과자도 서비스로 주십니다! 따뜻한 정에 한 번 더 감동했습니다.
디저트로는 <캐러멜 모카 케이크, 6500원>을 먹었습니다. 이것 또한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러운 것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다른 케이크도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지는 맛이었답니다!
◎ 웅스카페의 모든 것
1. 메뉴
메뉴가 다양해서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제가 먹어본 <밤라테>, <밀크셰이크>, <로투스 프라페> 정말 추천합니다!!
2. 와이파이 비밀번호
저는 항상 카페에 가면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게 보물찾기 하는 것 같았어요.. 저처럼 보물찾기 하는 분들이 있을까 봐 올려드립니다!
3. 영업시간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오전 10시 30분~ 22시까지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4. 주차공간
아무래도 너무 외진 곳에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편하게 자차 타고 오시면 될 것 같아요.
5. 위치
경기 안성시 보개면 남사당로 198-4 웅's카페 바로 여기입니다!
이상으로 웅스카페 포스팅 마칠게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고 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