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도 핫한, MZ세대의 핫플레이스!
연남동에 위치한 <파이 인 더 샵>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인스타에 감성 사진을 올리고 싶나요?
핫한 디저트 카페를 검색하고 계시나요?
홍대, 연남 근처 데이트 장소를 알아보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입도 눈도 즐거운 카페
음료를 마시러 카페에 가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보통 데이트하러, 수다 떨기 위해, 사진 찍으러 혹은 공부하러 가는 곳이 바로 ‘카페’ 아닐까요!
<파이 인 더 샵>은 사진도 찍고 데이트하기 좋은, 이야기 나누기 좋은 카페인 것과 동시에 디저트도 훌륭하답니다.
가정 주택 같은 외관이 정말 예쁜 카페입니다. 외관만큼 안에 인테리어도, 디저트도, 음료도 예쁩니다.
주문하는 곳을 1층이라고 했을 때,
지하 1층, 2층에 자리가 있습니다. 지하 1층은 1층 남자 화장실 옆에 계단이 있어서 이 공간을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저요. 지상 2층 자리가 특히 협소하기 때문에 야외 테이블에 앉을까 고민하다 돌아갔던 기억이 있네요..
자리가 없어서 나왔던 이 카페가 ‘인스타그램’에서 특히
핫하더라고요. 파이와 케이크도 맛있고, 인테리어가 예쁘기로 유명해서 그때 못 갔던 것을 후회했었답니다. 하하
지하 1층과 연결된 비밀공간! 여기도 정말 예뻤어요! 웨이팅 하는 곳 같기도 하고, 자연 속에 온 거 같은 예쁜 인테리어입니다. 그런데 더 신기한 것은 여기에도 난방이 된다는 것!!!
• 메뉴
감성 카페치고 음료는 비싼 편이 아닙니다.
아메리카노 5,300원
라떼 종류는 5천 원 후반 ~ 6천 원대로 인스타 감성카페 치고 무난한 편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5300원>, <캐모마일 티, 5500원>, <페퍼민트 티, 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헤이즐넛 브라우니 파이, 8000원>,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파이, 8200원>을 골랐습니다.
티 종류에는 식용 꽃이 올라가 있어서 눈도 즐겁습니다.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모든 음료들의 양도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디저트 중 “헤이즐넛 브라우니 파이“는 꾸덕한 초콜릿 케이크 안에 구운 헤이즐넛이 콕콕 박혀있는 부드럽고 꾸덕 바삭한 파이입니다. 엄청 많이 달지 않아 더 좋았습니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새콤달콤 딸기잼과 부드러운 크림치즈, 바닐라크림, 바삭한 파이시트와 초콜릿까지 너무 조화로운 파이였습니다.
• 정보
- 영업시간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 주차 공간
없습니다
-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7길 26
가좌역 4번 출구에서 768m이고,
저는 홍대역 3번 출구에서는 걸어서 17분 정도 걸렸습니다.
이상으로 <파이 인 더 샵> 포스팅을 끝내려 합니다!
친구들이랑 연남이나 홍대에서 만난다면 또 갈 거 같아요:)
만약 누가 추천해 달라고 해도 추천해 줄 만한 예쁜 카페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끝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