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뇸뇸욤욤 맛있는 세상
맛집

[안성/죽산] 온 마이 마인드, 아기자기한 카페 추천

by 욤욤씨 2023. 3. 16.
728x90
반응형

남자친구에게 1주년 기념으로 꽃다발을 선물 받았어요!! 그래서 기념사진 찍으려고 카페를 알아보다가 사진 찍기 너무 좋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동아방송대 쪽이라서 근처에 예쁜 카페가 사실 잘 없는데, 죽산에는 정말 많더라고요? 죽산초등학교 맞은편에 있는 <온 마이 마인드, on my mind>에 방문했습니다.

온 마이 마인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메뉴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꽃다발과 너무 잘 어울리는 화이트톤 카페에서 사진 많이 찍고 갑니다.^^

목적은 인증샷이었지만, 정말 좋은 카페를 발견한 거 같아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 메뉴

메뉴

아메리카노 4,000원, 그 외 음료들은 5-6천 원 정도입니다.
바질토마토가 궁금하긴 했는데 꾸덕 그릭요거트를 보자마자 참을 수 없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꾸덕 그릭 요거트(4,600원)>를 주문했고, 남자친구는 역시나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아메리카노(4,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온 마이 마인드

수제 쿠키와 각종 빵들을 비롯해서 신기한 것이 정말 많았습니다. 인테리어인 줄 알았던 목걸이, 팔찌, 키링 등은 실제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맛있다..

온 마이 마인드 후기

와.. 맛있습니다. 확실히 4,000원인 만큼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꾸덕 그릭요거트산미가 심하지 않아서 좋았고, 꿀도 뿌려먹을 수 있어서 달달했습니다. 퍽퍽한 꾸덕함이 아니라 촉촉한 꾸덕함이라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릭요거트 입문으로도 좋을 것 같고, 개인적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그릭데이>보다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습니다. 고소한 아메리카노의 정석이었고 부드러웠습니다. 커피를 마실 때 쓰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건 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지 이해가 되는 맛이었습니다. 정말 아메리카노 맛집입니다.


• 인생 사진 남겨보자!

온 마이 마인드

선물 받은 꽃다발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남자친구 최고)
기념사진 남기자고 죽산에 카페 찾아보다가 이렇게 꽃다발과 찰떡인 카페를 발견했답니다! 꽃다발 받아서 행복하고, 맛있어서 행복하고, 예쁜 곳에서 같이 시간 보낼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했습니다.

데이트할 곳 찾는 동아방송대 학생이나, 죽산 또는 죽산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굳이 데이트가 아니더라도 부부끼리, 가족끼리, 친구끼리 방문하기도 좋은 카페입니다.


• 정보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화요일-일요일 / 11:30 ~ 20:30
라스트 오더 / 20:00
* 주말 / 준비해 둔 구움 과자 소진 시 마감

[주차공간]
있다고 적혀 있었는데 못 찾겠어서 길 가에 주차했습니다.

[위치]
죽산초등학교 앞

 


너무 예쁘고 맛있는 안성 죽산에 위치한 <온마이마인드>에 가본 후기를 남겼는데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너무 좋았거든요! 소중한 날,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